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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TI란 ??
일바인들에게 생소한 전화 서비스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하고 새로운 시스템을 통하여 인선비 등의 비용문제 해결을
고객들에게 신속하면서도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관리에 만전을 기할 수 있도록 안내한 지침서이다.
텔레포니의 기초를 비롯하여 네트워크를 통한 음성통신,아키텍처의 설계,IVR시스템,CTI기능과
연동될 수 있는 아키텍처의 설계, IVR 시스템, CTI기능과 연동될 수 있는 통합 메시징,콜 센터 관리, RFP준비,
텔레포니시스템의 구현과 통화 과금과 텔레포니 관리 시스템등에 대해 전반적인 내용을 설명하고 있다.
CTI를 풀어쓰면 컴퓨터 텔레포니 통합이라는 말이 된다. 이 말이 내포하는 의미는 컴퓨터가 전화통화를 관리하고 전화통신서비스를 데스크탑 컴퓨터와 서버, PBX장비 그리고 기타 다른 컴퓨터 장비에 통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컴포넌트들의 집합임을 뜻한다.
CT는 많은 기업에서 사용하고 있다. 흔히 듣는 콜 센터가 이런 CTI 시스템을 이용한 것으로 얼마만큼 빠르고 정확하게
고객과 상담원을 연결시켜 고객의 만족과 상담원의 작업을 효율적으로 만들 것인지 제어하는 기술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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